티스토리 뷰

맛집

'더 그림 카페' 더 그림 더 그림

진우다 2019. 12. 17. 14:55

양병에 처음 방문한터라

어디를 가야할지 몰랐어요 ㅜ

특히나 오늘은 와이프의 생일이라서

더더욱 볼거리를 찾았었죠 !

그렇게 몆날몇일 고민하고 검색해보니

이곳이 검색되었어요 ㅎㅎ

더그림 . 수목원 카페 등을 운영하는 곳이죠.

생각보다 좋은 야외정원과

아기자기한소품들이 어울려져있어서

마치 외국옼기분이였어요 ㅎㅎ

와이프도 다행히 흡족해했네요 ;D

더그림. 이곳을 양평의 여행지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ㅎㅎ

더 그림

약간의 정원이 있는 카페 .

입장료 가 있으며 , 입장하고나서 바로 앞에서 커피및 음료로 교환해준다 ..

가격이 나가긴 하는데 . 커피및 음료로 교환이 가능해서 . 비싸다고는 느껴지지 않음 .

더 그림

약간의 정원이 있는 카페 .

입장료 가 있으며 , 입장하고나서 바로 앞에서 커피및 음료로 교환해준다 ..

가격이 나가긴 하는데 . 커피및 음료로 교환이 가능해서 . 비싸다고는 느껴지지 않음 .

상호

더 그림 카페

지역

한국 양평군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용천리 564-7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0:00~07: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