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여행에서 발견한 최고의 맛집! 백반계의 혁명 ㅎㅎㅎ

여기 알바생 아닌데, 저희는 이 가격에 이 퀄리티 너무나 감동했어요 ㅋㅋㅋㅋ 여기 없어지면 안됨요

내년이고 내후년이고 계속계속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_+ 주변 사람들한테 강추할거에요!

네이버에 현지인 맛집을 찾아서 계획하지않고 그냥 찾아간 곳인데 대성공!!

다만, 제가 간 시간은 점심 피크타임을 지나선 시간이어서 그런지몰라도 한국어에 서투른 종업원분들만 계셨어요 정기휴무일을 여쭤봤는데 이해를 잘 못하셔서 확인하지못했어요 ㅎㅎ

근데 리뷰를 쓰는 지금도 다시 가서 먹고싶네요 ㅠㅠ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_+

상호

신도리 어촌계식당

지역

한국 서귀포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노을해안로 724

가격

8,000~50,000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https://robbstar.tistory.com/entry/삼무국수-삼무국수-가까워서-좋다-맛있어서-좋다-고기국수

 

'삼무국수' 삼무국수 가까워서 좋다, 맛있어서 좋다. 고기국수

저녁 9시 이후에도 영업을 하고, 도보로 이동해서 먹을 수 있는 고기국수집이 이곳이었다. 돔베고기에 국수에 소주까지 함께하니 최고되는 이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 삼무국수 제주도에 왔으니 고기국수는 먹어보..

robbstar.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