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혼자 먹기 미안한 산채 정식

얼마 냈는지 기억이 안나나 2만원 아래

점심 추천 장소

지리산 아래서 먹을 수 있는 산채정식을 남원시내에서 맛볼 수 있는 곳이 있으니 바로 심원첫집이다. 한마디로 산채 반상의 정수를 보여주는 곳이다. 산채정식을 주문 하니 나물만 20여 가지 넘게 나란히 상 왼편에 차려진다. 오른쪽에는 김치와 짠지, 도토리 묵, 부침개 등이 놓인다. 가운데는 청국장이 차지한다. 반찬만 해도 총 30여 가지가 훌쩍 넘 는다. 반찬을 맛보며 감탄하고 있을 즈음 돌솥이 나온다. 비벼 먹든, 골고루 나물 맛 감상하 며 먹든 자유다. 볶은묵은지, 파김치, 매실장아찌는 밥도둑이 따로 없다. 배가 불러도 남은 누룽지까지 싹싹 긁어 반찬을 남김없이 먹는다. 산나물이라 많이 먹어도 큰 부담이 없다. 나물만으로는 아쉽다면 돼지두루 치기 등을 곁들여도 좋다. 시내에서 일부러 찾아오는데도 그 수고가 아깝지 않다. 혼자라면 비빔밥을 시켜 먹으면 된다.

상호

심원첫집

지역

한국 남원시

주소

한국 전라북도 남원시 모정길 21-3

가격

산채비빔밥 8,800원
산채정식 13,2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0:00~22:00

https://foodtripfood.tistory.com/entry/종각-점심-참치공방-종각점

 

'종각 점심', 참치공방 종각점

'종각 점심'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종로구 맛집 참치공방 종각점 블로그 리뷰 248개 방문 후기 138개 / 평점 3.9 종각 규모가 어마어마한 무한리필 참치 2008년 첫 문을 연 종로맛집, 줄서서 먹기로 유명한 참..

foodtripfood.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