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오모

맛나는 딱새우회를 만날 수 있는곳.

게다가 다먹으면 머리를 이용해서

버터구이와 라면을 추가 할 수 있음

딱새우회가 먹고 싶다면, "쿠오모"

쿠오모는 친한언니가 회가 먹고싶다고해서

인터넷으로 찾아 함께 오게된 곳이었다.

제법 신선한 재료들로 준비하는 곳이라

예약을 미리 해야하는 곳이다.

독채의 한 건물로 이루어져있었고

7시정도 밖에 안되었었지만,

한적한 마을에 있어서였는지 들어오는길이 꽤 어두웠다.

간단한 샐러드와 튀김이 제공되어진다.

모듬회를 주문했지만

재료 일부가 소진되어 딱새우회를 주문했다.

대략 5만원 정도의 가격이었던 것 같다.

사실 나는 회를 그리 즐겨먹진 않는다.

무슨맛인지를 잘 모르겠다는... 그냥 초장맛으로 즐기는편이다.

그리고 위가 그리 튼튼한편이 아니라 그런지

간장게장도 잘못 먹으면 엄청 탈이난다ㅠㅠ

그래서 회는 나에게 살짝 무서운 음식이기도:)

예쁘게 정열된 딱새우회 외에 연어와 고등어 회가 곁들여져있다.

새우를 먹고 머리를 모아주시면 버터구이와 딱새우라면 요리가

추가로 가능하다고 했다. 추가비용은 3,000원

버터구이가 나왔다.

회보다 구이를 더 좋아라하는 나는 이게 더 맛있었다.

버터의 크리미함이 더해져 고소한 맛이난다.

딱새우회는 처음이라 하마터면 저 딱딱한

머리를 씹어먹을뻔 물어보니 딱새우 머리를 잡고

젓가락으로 살을 꺼내어 파먹으면 된다고 한다.

나에겐 조금 느끼한 회?의 맛을 이 라면이 살려주는 느낌

고마워:)

이렇게 나의 제주 한달살이 2주차가 되어간다.

시간참 빠르다:)

상호

쿠오모제주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구엄동1길 7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점심 11:30~ 재료소진시
저녁 17:30~

https://blogfood.xyz/entry/진미즉석떡볶이-떡볶이-경기-이천시-맛집

 

진미즉석떡볶이 / 떡볶이 / 경기 이천시 맛집

진미즉석떡볶이 떡볶이 블로그 리뷰 21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4.0 진미즉석떡볶이 / 떡볶이 대표메뉴 야채떡볶이 8,000원 해물떡볶이 9,000원 오징어쫄면 6,000원 영업시간 매일 10:30 - 22:30 주소 경기 이천시..

blogfood.xyz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