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샐러드와 스테이크

와인동굴에서 저녁먹으러 이동시간은 1시간 되었네요..ㅎ

맛은 있지만 이동시간이 길으니까 중간지점에서 먹는걸 추천해드려요..

연어샐러드

여러가지 재료들이 있어서 씹는맛도 나고, 든든하기도 했어요.

큐브스테이크 시켰는데, 저는 소스가 특이하다고 맛있게 먹었는데 남친은 원래 스테이크 소스가 있었으면 좋았겠다 하더라구요..ㅎㅎ

음료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저녁 식사였습니다.

원래는 점심으로 계획했는데 시간이 늦다보니 저녁으로 떼우게 됐네요 ㅎ

인스타에서 제일 핫한 김해 맛집

ⓒ instagram | bjebge

외관 비주얼부터 장유카페거리를 압도하는 샐러드 전문점이야. 생긴 지 그렇게 오래되지는 않았는데 여기 샐러드가 그렇게 핵존맛이라는 소문이... 기본 스프나 샌드위치도 엄청 맛있대ㅠㅠ 나 샐러드 진짜 좋아하는데, 이거 먹으러 김해 가고 싶을 정도ㅠㅠㅠㅠ

상호

곤발리센치아

지역

한국 김해시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김해시 장유면 관동리 1111-1

가격

곤센3.0 - 8,000원
곤센3.5 - 8,5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https://foodripkorea.xyz/entry/미소돈까스-돈가스-경기-안산시-맛집

 

미소돈까스 / 돈가스 / 경기 안산시 맛집

미소돈까스 돈가스 블로그 리뷰 12개 방문 후기 5개 / 평점 4.2 미소돈까스 / 돈가스 대표메뉴 영업시간 주소 경기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75 지번 이동 715-3 사용자 리뷰 & 이미지 여기 단골로 시켜먹는데 다른..

foodripkorea.xyz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