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장시장 육회 & 마약 김밥 *ㅁ*

육회 & 빈대떡으로 유명한 광장시장에 다녀왔어요! !

두산 아트센터 가는길 근처에 있어서 연극 보고 나와서 저녁으로 육회와 마약김밥을 먹었답니당 ㅎㅎ

광장시장 육회 사진이에요

진짜 맛있게 생겼죠? ㅎ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더라구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ㅋㅋ 다들 줄서서 먹었는데 그 중에서 줄 없이 빨리 먹을 수 있는 가게에서 먹었답니당

육회에다가 밤막걸리 시켜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육회를 다먹고나서.. 후식(??)으로 ㅋㅋㅋ

광장시장에서 김밥& 떡볶이를 먹었답니당.

광장시장에는 저는 처음가봤는데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먹을거리도 진짜 많고 ㅋㅋ

김 때문에 사진이 흐리게나왔네용 ㅜㅜ 떡볶이하고 마약김밥이에요 ㅎㅎ

요건 족발하고 마약김밥 맛있어보여서 찍었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고 분위기도 정감가고 좋더라구요 ㅎ_ㅎ

육회 드시고픈 분들은 광장시장으로~~!!ㅎㅎ

상호

광장시장 육회골목

지역

한국 서울특별시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4가 3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https://minyonga.tistory.com/entry/정읍-모란-중국집-태평루-전북-정읍시-중식당

 

정읍 모란 중국집 / 태평루 / 전북 정읍시 중식당

태평루 중식당  꼴리는대로 먹는거죠 뭐...​​​ 이전에 방문했던 솜씨만두고 그렇고 쫄면집도 그렇고 이번에 찾아본 태평루도 맛있었고...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정읍 터미널 쪽에 위치한 중화요리 '태평루'입..

minyonga.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