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달사막' 1차했으면

진우다 2019. 12. 29. 17:04

1차했으면

2차도 해야겠지요 나으리

찍다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도치않게 부부샷같네 ㅈㅅ

우리자리는 가게 주인같이 보이는구려...

손이 흔들렸소ㅠㅠ

안주임ㅋ 여기오니 모든게 제주산같이보임

이것도 제주산?ㅋㅋㅋㅋㅋㅋㅋㅋㅈㅅ

쨘쨘쨘 자리염탐하면서 계속 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호

달사막

지역

한국 제주시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로 26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18:00 - 02:00

https://bakhong.tistory.com/entry/신포동-유래일식-유래일식-인천-중구-일식당

 

신포동 유래일식 / 유래일식 / 인천 중구 일식당

유래일식 일식당 그러면서 온 친척들과 같이 행사에 속하는 점심을 먹은 장소가 바로 유래일식. 참고로 이 유래일식을 선택한 이유는 외할아버지의 단골 맛 집 중 하나로, 거의 오랜 시간 동안 운영을 하다가 주변..

bakhong.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