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로지로키로드'

진우다 2019. 12. 28. 19:11

지하철 타러가는 길에 기대 없이 들어갔던 카페.

하지만 내부도 이쁘고, 사진도 잘 나오고.

커피도, 다른 음료도 맛있다.

아메리카노는 부드럽고 좋았고,

로즈레몬레이드 시킨 친구도 잘 먹었다. 로즈레몬레이드에는 식용꽃이 올라가는데 레몬레이드를 먹을때 로즈향이 따라 올라온다. 친구가 맛있는데 먹을 수록 느끼는데 장미향 때문에 샤워코롱 느낌도 든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추천메뉴였던 민트라떼와 크림카푸치노도 맛있었다, 아니, 맛있었다고 한다.

민트를 싫어하는 나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민트를 먹는 친구들은 괜찮다고 한다.

하지만 진하게, 달게 먹고 싶을 때는 민트초코라떼가 더 좋을 것 같다고 한다.

민트초코라떼는 초코맛이 나지만 민트라떼는 커피맛이 나니 진하게, 단 느낌은 덜 하다고 한다.

카푸치노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나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맛있다고 한다.

상호

로지로키로드

지역

한국 대구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9동 488-2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https://yogiyogi.tistory.com/entry/창고43-시청점-매운갈비찜-창고43-시청점-서울-중구-소고기구이

 

창고43 시청점 매운갈비찜 / 창고43 시청점 / 서울 중구 소고기구이

창고43 시청점 소고기구이 꼬륵 꼬륵 찢어주는 고기집 창고43 시청점 이건 세가지 정도 부위가 섞어나온 세트입니다 창고43 시청점은 시청역 9번출구 바로앞 스타벅스 건물에 같이 있답니다. :-) 저희는 창고43 시..

yogiyogi.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