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옛날방식의 한국식 빵을 만드는 효자 베이커리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서촌 답게 효자 베이커리에서는 옛날식으로 만들고 있는 우리 빵을 만나볼 수 있소. 보기에 약간은 촌스러워 보일 수도 있지만 그 맛은 어떤 빵집에 비해서도 구수하고 진품이라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으니 서촌을 나서는 길에 들러 사가면 좋을 것이오.

플리커 | Cary Bass

서촌에서 유명한 베이커리^^

청와대에 납품햇던 빵집이라고한다~~

빵집에서 줄서서 기다리는동안 정말계속 쉴틈없이 빵을 시식할수있도록 해주신다!! 인심이 대단하시다~그덕분에빵을먹어보고살수있어서 좋은곳이다!

근데진짜 맛도너무좋타~괜히 청와대에 납품햇던곳이 아닌거같다!! 정말 맛잇는빵집에 틀림없다 그런데 가격이 쫌 비싸긴하다ㅜㅜ그게아쉽다ㅜㅜ

그래도 집에와서 가족들이랑 맛있게잘먹은건틀림없다

효자베이커리 빵 인정이요ㅠㅠ 여기 빵 진짜 맛있어요ㅠㅠ 지난번에 갔을 때 추천하는 대로 다 사닌깐 직원 분이 제가 얘기하는거 다 사시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사줘도 머라 그래여ㅠㅠㅠㅠㅠ 더 사고 싶은데 직원 눈치보여 좀 만 사고 왔어요ㅠㅠㅋㅋㅋㅋ 아무래도 시그니쳐인 콘빵을 시작으로 어니언소보루, 베이비슈, 먹물빵 등등 진짜 사온 빵 중에 실패작이 없었던...ㅠㅠ 근데 슈는 빨리 안가면 거의 맨날 없더라구요ㅠㅠ 운좋게 지난번에 갔을 때는 있었는데! 슈는 얼려서 커피랑 먹으면 진짜 꿀조합이에요!

상호

효자 베이커리

지역

한국 서울특별시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통인동 43-1

가격

2,000원 - 4,500원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07:30 - 24:0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